첫 방문
로그인 관련 환경설정
보안 환경설정
브라우져 환경설정
도서검색
주문 관련사항
엘리트2000결제계좌
결제 관련사항
인터넷안전결제(ISP)
안심클릭서비스(MPI)
현금영수증 서비스
배송 관련사항
교환 / 반송 관련사항
FAQ
1:1 서비스
내공간에 대해
현재위치 : 홈 - 도움말
 주문관련 사항 입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구매내역, 주문하신 내용, 취소하신 내용등을 쉽게 정리 하였습니다.
  주문방법
주문방법 4단계
1. 도서를 검색하신후 책바구니에 도서를 담습니다.
검색등을 통하여, 구매하실 도서를 책바구니에 담으셨다면, 책바구니의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하기 1단계인 "배송주소입력" 으로 가시면 됩니다.
2. 주문 1단계인 배송주소입력을 합니다.
주문 1단계인 배송주소 입력에서는 주문자, 수신자, 배달참조/주문메모 등을 입력을 하신 후 "다음단계"를 눌러 계속 주문 절차를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3. 구매하실 주문에 대한 확인을 합니다.
주문 2단계인 "주문확인" 입니다. 주문상품, 결제금액, 결제 옵션(적립금 혼합결제 결정), 환불 정보 입력, 수신자 정보 확인등을 하신후 주문의 마지막 단계로 실행을 해 주시면 됩니다.
4. 주문절차 마지막 단계인 결제확인/결제를 합니다.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주문번호, 수신자 정보 확인, 결제 선택(카드/무통자입금)을 하신후에,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에 대한 상세 정보 보기]

  주문추가/취소
1. 주문에 대한 추가/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내공간"메뉴를 클릭후 좌측의 메뉴에서 "주문추가/취소"를 누르시면 주문상태가 '미입금'상태인 주문에 를 클릭해서 주문에 대한 추가/취소를 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을 주가하실때는 먼저 책바구니에 추가하실 도서를 담으신후 주문추가를 해 주시면 됩니다.

elite2000/30 6532E6C4D7BD45ADA69614F020240618